AHC 온리 포 맨 올인원 에센스 – 모든 피부용 남성용 진정/보습 에센스

AHC 온리 포 맨 올인원 에센스는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도와주는 제품입니다. 할인가격으로 17,12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, 정상가격은 63,300원으로 할인율은 72%입니다. 이 제품은 로켓배송으로 배송되며 배송료는 2,500원입니다.

총평가수는 20,254개이며, 평점은 4.5/5입니다. 이 제품은 모든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, 용기형태는 펌프형이고 용량은 200ml입니다.

제조는 대한민국의 한국콜마(주) / (주)카버코리아에서 이루어지며, 화장품법에 따른 기능성 화장품 심사에 통과한 제품입니다. 이 제품은 유/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.

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으로, 직사광선에 의해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,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 있는 경우 전문의와 상담할 것을 권장합니다. 또한, 상처가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자제해야 하며, 보관 및 취급 시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.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고,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해야 합니다.

자주 묻는 질문과 답

모든 피부용 남성용 진정/보습 에센스

1. 이 제품은 어떤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나요?

AHC 온리 포 맨 올인원 에센스는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피부타입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2. 이 제품은 어떤 용량인가요?

이 제품은 200ml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. 적절한 크기의 용량으로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3. 이 제품은 기능성 화장품인가요?

네, AHC 온리 포 맨 올인원 에센스는 화장품법에 따른 기능성 화장품으로 심사를 받았습니다.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.

모든 피부용 남성용 진정/보습 에센스

관련 상품